"내 적들이 나에게 무엇을 할 수 있을까? 내 가슴에는 천국과 정원이 둘 다 있다. 내가 여행을 하면 그들은 나와 함께 하며, 결코 나를 떠나지 않는다. 나에게 있어서 투옥은 종교적 은둔[khalwa]이다. 나에게 있어서 죽임을 당하는 것은 순교[shahada]이고, 내 땅에서 추방당하는 것은 영적인 여정[siyaha]이다."
"What can my enemies do to me? I have in my breast both my Heaven and my Garden. If I travel they are with me, and they never leave me. Imprisonment for me is a religious retreat [khalwa]. To be slain for me is martyrdom [shahada] And to be exiled from my land is a spiritual journey [siyaha]."
이븐 테이미야의 다른 명언
"지식이 없이는 안내를 받을 수 없고, 인내심이 없이는 올바른 방향을 얻을 수 없습니다."
"알라로부터 마음이 갇힌 자는 갇힌 자요, 욕망에 사로잡힌 자는 사로잡힌 자이다."
"내 적들이 내게 무엇을 할 수 있을까? 내 낙원은 내 마음 속에 있고, 내가 가는 곳마다 나와 함께 있다. 나를 가두는 것은 나에게 은둔을 제공하는 것이다. 나를 추방하는 것은 나를 알라의 길로 보내는 것이다. 그리고 나를 죽이는 것은 나를 순교자로 만드는 것이다."
"누군가가 나를 화나게 할 때, 나는 그것이 알라(신)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. 그는(알라) 나에게 겸손을 가르치고 있다."
이런 명언은 어때요?
"충분히 긴 시간이 흐르면 모든 사람의 생존율은 0으로 떨어집니다."
- 척 팔라니크
"하나님은 우리가 그분을 원하는 것 이상을 원하도록 의도하지 않으셨습니다. 그분의 말씀을 살짝 엿보면, 성경에서 하나님의 택함받은 백성인 이스라엘 사람들이 하나님보다 음식을 더 원했을 때의 말씀을 보십시오. '그들은 자기들이 갈구하는 음식을 요구함으로써 하나님을 고의로 시험했습니다'(시편 78:18). 와우"
- 리사 터커스트
"무식한 자들의 횡포는 영원히 극복할 수 없으며,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."
- 알버트 아인슈타인
"눈이 햇빛을 받도록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태양을 바라볼 수 없듯이, 하나님의 특별한 능력이 우리 안에 없다면 어떻게 신적인 것이 우리를 매료시킬 수 있겠습니까?"
- 요한 볼프강 폰 괴테
"주의 깊게 살펴보시면, 신문에 실린 전보에 우리 문명의 구성원이나 수혜자 한 명 이상이 셔츠 꼬리만 올리고 나머지 예복은 모두 세탁한 채 걸어다니는 모습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."
- 마크 트웨인
"당신만의 시각적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... 당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. 그러면서도 다른 사람들도 알아볼 수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."
- 올슨 웰즈